메뉴 건너뛰기


(여행지추천/필리핀/휴양지/가족여행/골프투어) 필리핀 클락을 소개합니다!


리핀 경제특구 클락 필리핀 여행 골프여행 클락을 꼭들리세요^^.

 

 

그동안 필리핀 클락 지역은 부족한 비행 좌석으로 여행자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습니다.

대한항공의 자회사 JINAIR에서 클락에 취항을 하게 되면서, 이 곳이 새로운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made nine115.jpg

 

 

  

클락지역은 마닐라에서 북쪽으로 2시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공군기지가 있던 작은 마을입니다.

현재 미공군이 철수하고, 골프장과 다양한 유흥시설, 그리고 근교의 수빅, 피나투보등의 관광지를 개발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직 한국 관광객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골프 관광객들에게는 꽤 유명한 곳이죠.

 

 

 

 

 

 

 

 

JINAIR를 이용하면 매주 월/수/금 주 3회 인천-클락 으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출 도착 시간은 아래와 같이 일정하고, 비행시간은 4시간 정도 소요되네요^^ 

 

 

 

 

 

 

클락에는  미군 부대가 있던 곳이기 때문에 그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골프장이 많이 생겼다고 해요. 

 그렇기에 골프여행을 떠날만한 골프장이 많습니다.

원체 환경에 민감한 미국사람들이기에 필리핀 클락에서 즐기는 골프여행은 대단히 친환경 적입니다. 

골프를 즐기고 난 후 그날의 피로를 필리핀 전통 마사지로 푸는 것이

클락 골프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코스라고 해요!^^

 

 

 

 


  

클락에는 골프말고도,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가 있는데, 바로 피나투보 화산입니다.

91년 6월에 폭발한 휴화산으로, 당시 분출된 화산재는 50억t에 달했다고 하네요.

불 구덩이가 훑고간 자리는  현재 트레킹 코스로 이용되고 있어요. 

4륜 구동 차를 골라 타고 (위 사진) 클락 기지를 출발해 두 세시간을 달린후, 걷기 적당한 곳에서 내려 산 정상까지 걷습니다. 

 

 

 


  

그 곳을 트래킹하다 보면, 아이타족이라는 원주민 마을도 들러볼 수 있습니다.

자연을 집 삼아 살아 가고 있는 포장 되지 않은 원주민의 모습 그대로 입니다. 

 

 

 


 피나투보 화산을 등반하다 보면 선명하게 용암이 흘러내린 자국과 화산재가 남아있어

전 세계에서 등반을 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어요.

산 중턱까지는 4륜구동 지프를 타고, 실제로 등반을 하는 건 왕복 4시간 정도 입니다.

경사가 완만해서 여성분들도 많이 등반을 하고 있다고 해요. 

산 정상에 올라가면 매우 큰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기후와 깨끗한 환경, 외국인들에게 친절하며 치안상태도 꽤 좋습니다.

호텔이나 골프시설들이 아직 특급관광지에 비해서 부족하긴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클락!

 

필리핀 여행을 조금 더 색다르게 준비하고 싶으신분 ^^ 클락에 꼭 들러주세요~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